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사회 사회일반

제44회 장애인의날 재활증진대회

최승호 기자 입력 2024.04.25 14:36 수정 2024.04.25 14:36


제44회 장애인의날을 기념하는 27회 경산시장애인재활증진대회가 지난 23일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장애인복지단체협의회(회장 김용호) 주관으로 열린 대회에는 지체장애인협회 등 13개 유형별 장애인협회가 모두 참가해 실내체육관을 가득 메웠다.
 
이날 신장장애인협회 강경선, 정보화협회 천지애, 부모회 박민숙, 척수장애인협회 안우성, 시각장애인협회 이종광, 신체복지회 정필근, 권익협회 진우식, 지적발달장애인협회 문정익, 지체장애인협회 유중호, 교통장애인협회 김중권, 농아인협회 김창언, 장애인종합복지관 이승혜, 대동시온재활원 변지은 씨가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저작권자 경산i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