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사회 사회일반

와촌 상암리 조해용 이장, 올해도 쌀 기부 이어가

최승호 기자 입력 2026.01.28 20:24 수정 2026.01.28 20:24


와촌면 상암리 조해용 이장이 올해도 자신이 직접 농사지은 쌀 26포를 와촌면에 기탁했다.
 
조 이장은 이름 없는 소동모임으로 지난 10년간 매년 쌀 20표를 면사무소에 기탁해 왔다. 3년전부터 상암리 이장을 맡은 후부터 26포대 올려 와촌면 지역의 경로당에 지정기탁해 지역 어르신들이 맛있는 밥을 지어 먹을 수 있도록 햅쌀을 기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경산i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