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사회 사회일반

동경산새마을금고, 지역아동센터에 쌀 176포 전달

최승호 기자 입력 2026.01.28 20:19 수정 2026.01.28 20:19


동경산새마을금고(이사장 최재호)가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모은 쌀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기탁했다.

동경산새마을금고는 지난 주 10키로그램들이 쌀 176포를 경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박경미)를 통해 산하 22개 지역아동센터에 골고루 배분했다.
 
최재호 이사장은 “지역 곳곳에서 힘든 아이들을 사랑으로 돌봐주시는 지역아동센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가도록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산i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