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사회 사회일반

상대온천지구 및 외지 자연정화

이민철기자 기자 입력 2007.12.03 14:03 수정 2007.12.03 14:03

남산면의용소방대

남산면의용소방대(대장 송영하) 대원 30여명은 지난달 21일 상대온천 및 외지 저수지를 찾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깨끗한 저수지 관리를 위해 온천지구내 도로변 및 저수지 주변 쓰레기 수거 등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침수쓰레기와 재활용품 및 낚시꾼들이 버리고 간 불법배출 쓰레기 2t 가량을 수거했으며 참석자들은 낚시꾼들에게 저수지 환경보호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쓰레기 분리배출 정착 및 환경의식 제고를 위한 주민홍보 및 자연정화활동에 적극 참여해 깨끗하고 활기찬 남산, 깨끗한 온천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753호 : 2007년 12월 3일 월요일자>



저작권자 경산i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