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사회 사회일반

후세대를 위해 한 일

편집부 기자 입력 2007.11.26 17:01 수정 2007.11.26 17:01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장학금 기탁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두성)은 지난 14일 일일바자회 행사를 통해 모인 수익금과 복지관 자치회(회장 최상학)에서 모금한 112만원을 경산시장학회에 기탁했다.
노인여가문화를 선도하는 지역 어르신들의 후세대에 대한 사회적 기여는 지역사회의 훌륭한 인재양성을 추구하는 경산시장학회의 발전에 노인의 참여라는 큰 파장을 남겼다.
최상학 회장은 「작은 돈이지만 노인들과 복지관 직원이 노력해 모은 돈이니 만큼 의미있게 쓰여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후세대의 지원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752호 : 2007년 11월 26일 월요일자>



저작권자 경산i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